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삼광글라스는 화사한 컬러 캡 디자인의 천연유리 쉐이커인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는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천연 유리 소재의 기능성 쉐이커로, 휴대가 간편해 깔끔하게 각종 음료를 담아 음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돔 쉐이커는 스크류 방식의 돔 형태 캡과 3면 잠금 장치로 밀폐가 가능하며 캔디 핑크, 아이스 블루, 베이 그린 등 총 3가지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 캡이 투명한 유리 보디와 대비되는 디자인을 갖췄다.
플랫 쉐이커는 푸시 방식의 슬림하고 납작한 캡과 측면의 더블 잠금 장치로 밀폐력이 뛰어나고 골드 옐로우, 라벤더 퍼플, 카프리 블루, 티 그린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두 개 제품 모두 캡과 유리 보디가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보디 뒷면에 눈금 표기가 있어 편리하다. 용량은 450ml이다. 구매는 주요 대형 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삼광글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유하스몰’(www.uhasmall.com)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황승정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특히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 돔 쉐이커와 플랫 쉐이커는 친환경적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기능성 아이템”이라며 “삼광글라스㈜는 차별화된 유리 제조 기술력과 제품 개발을 통해 생활 전반에 필요하고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