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는 지난 포미닛 캐릭터 원화에 이어 새로운 모델링 이미지를 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모델링 이미지는 포미닛 캐릭터 원화에서 섬세한 컴퓨터 작업을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화려한 색감으로 거듭난 이미지로 각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과 매력 넘치는 포즈를 확인할 수 있다.
포미닛 캐릭터와 더불어 사전 예고된 길드대전 업데이트도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길드대전은 길드간 전투를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대결모드로 짜릿한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포미닛 캐릭터 이미지 공개 이후 게임 내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바램 대로 빠른 3D 작업을 거쳐 곧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