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과 데이트 코스 등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아직도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여성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센스 있는 남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모아봤다.
◆여자친구가 무엇이 필요한지 모른다면 전문가에게 맡겨라
광범위한 여성들의 '화장품 세계'가 무서운 남성들이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SK-II 스킨 PT는 SK-II 뷰티 카운슬러가 피부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진단해, 90가지의 피부 타입 중 개인 피부 타입을 찾아 그에 맞는 가장 필요한 제품을 제안해 주는 맞춤형 피부 진단 프로그램이다.
여자친구가 알지 못했던 피부 고민과 이를 해결해줄 수 있는 화장품까지 함께 선물한다면 섬세하고 센스 있는 남자친구로 등극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SK-II 스킨 PT 프로그램은 SK-II 매장에서 누구나 상담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8주 동안 뷰티 카운슬러와의 1:1 퍼스널 뷰티 트레이닝을 받아볼 수 있다.
◆여자는 향기에 약하다.
섬세한 여성의 감성을 녹일 수 있는 선물 중 하나는 바로 '향수'다.
향수 선물은 로맨틱한 남자 친구로 만들어 줄 충분한 아이템이다.
불가리 '옴니아 크리스탈린 오드 퍼퓸'은 신성한 연꽃을 이용해 순수함과 절대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한 '화이트 우디 플로럴'계열의 여성향수로 화이트 데이에 잘 어울린다.
불가리의 상징적인 쥬얼리 '크리스탈'을 통해 원석의 깨끗함과 빛을 표현해준다.
◆여심을 잡는 화이트 데이 한정판 세트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 한정판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SK-II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SK-II 블루밍 에센스 특별 세트'를 선보인다.
제품에는 블루밍 에센스 정품(30ml)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30ml)',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1매)'로 구성됐다.
러쉬도 '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샤워젤ㆍ발리스틱ㆍ보드솝ㆍ마사지 바ㆍ립밤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이달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