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션싱크 플래그십 숍인숍' 오픈

2014-02-27 11:00
  • 글자크기 설정

"고객 제품 체험 기회 강화"

삼성전자 모델이 지난 2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오픈한 '모션싱크 플래그십 숍인숍'에서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삼성전자는 지난 2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삼성 청소기 단일 품목으로 구성된 최초의 '모션싱크 플래그십 숍인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션싱크 플래그십 숍인숍'은 프리미엄 청소기 대표 브랜드 삼성 모션싱크가 고객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프리미엄 쇼룸 형태로 구성된 '모션싱크 플래그십 숍인숍'은 프리미엄 청소기의 혁신을 이룬 삼성 모션싱크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실제 청소 환경과 같은 공간을 연출해 모션싱크만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흡입·틈새·솔 브러시가 합쳐진 '일체형 멀티핸들', 살균용과 침구용 등 용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전용 브러시', 청소 완료 상태를 알려 주는 '먼지 센서' 등을 갖춰 삼성 모션싱크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삼성 모션싱크는 피라미드 구조의 캠버드 휠과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채용해 민첩한 회전성, 뛰어난 안정성, 유연한 이동성을 모두 갖춘 최적의 프리미엄 청소기로 평가 받는다.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 유지하는 '싸이클론포스 멀티' 기술 이외에도 먼지를 한 번 더 잡아주는 '헤파필터', 냄새를 제거하는 '활성탄'과 '제올라이트',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진드기, 곰팡이 등을 잡아내는 4중 필터 등을 갖췄다.

특히 이 제품은 미세먼지를 99.999% 이상 차단하는 탁월한 여과 성능으로 독일 인증 기관 'SLG'에서 최고 등급을 취득했다. 이외에도 '영국알레르기협회(BAF)'로부터 집먼지진드기, 곰팡이균에 의한 알레르기 발생 예방 효과에 대한 인증과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인증도 획득했다.

삼성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모션싱크 제품 5년 무상보증, 특히 디지털 인버터 모터는 10년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 플래그십 숍인숍'은 청소기 단일 품목으로 별도의 샵인샵 구성을 처음 시도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며 "이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대표하는 모션싱크만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 그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