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산행은 다른 계절에 비해 체력소모가 심하고, 저체온증에 빠질 우려가 있어 안전장비를 충분히 갖춰야 한다. 의상뿐 만 아니라 자칫 소홀하기 쉬운 모자, 장갑, 아이젠 등 방한상품을 꼼꼼하게 따져 구매해야 한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고객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겨울 아웃도어 방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레드페이스 겨울 아웃도어 방한 상품대전'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39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상품대전에서는 방한용품 20%, 신상품 등산의류 30%, 이월상품 등산의류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리스 타탄체크 무릎담요, 타탄체크 아웃도어 목도리, 고급등산양말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레드페이스가 자체기술로 개발한 방수소재 '콘트라텍스'로 만든 방한용품 중 '콘트라 토르 고소모', '콘트라 구스 하프재킷', '써모 패딩 방한 팬츠', '콘트라 웜 패딩 푸츠' 등은 실속 필수 제품들이다.
'콘트라 토르 고소모'는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 쿨앤 드라이(EX-COOL&DRY)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방한 모자다. '콘트라 프로 모건 글러브' 역시 방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소재를 적용한 동계용 장갑으로 장갑 안쪽에 방수포를 넣어 완전 방수가 가능하다.
등산화는 험한 등산로에서 사람과 산이 만나는 접촉지점의 제일 중요한 장비다. '콘트라 웜 테크 부츠'와 '콘트라 웜 로얄 부츠'는 콘트라 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며,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방한용품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재킷도 만나볼 수 있다.
'콘트라 구스 하프재킷'은 운동 시 발생되는 땀을 적외선 증폭을 통해 열에너지로 전환시켜주며, 섬유자체에서 열을 발생시켜 의복 내 온도를 2°C~최고 4°C까지 높여 보온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을 갖춰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다각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국내 다운 전문공급업체 태평양물산이 다운소재 품질 보증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불량률 제로를 목표로 공인검사기관을 통해 최종 제품 전량을 검수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전량 전수검사는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돼 기업 입장에서는 부담이 큼에도 불구하고, 레드페이스는 제품 하나하나 철저한 품질 검수를 통과한 상품만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제품 신뢰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