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뮤직’ 국내 정식 서비스 개시

2013-11-26 09:52
  • 글자크기 설정

삼성전자는 '삼성 뮤직' 서비스를 국내에서 본격 개시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삼성전자가 새로운 디지털 음악 서비스인 삼성 뮤직을 국내에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삼성 뮤직에서 고음질 음악을 비롯해 비디오, 북스, 게임, 러닝까지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 뮤직은 글로벌 직배사는 물론 인디 레이블 등 국내 소규모 음반사들과도 협력해 업계 최대 수준인 320여만 곡의 음원을 보유해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무제한 스트리밍 상품 외에 사용자 기호에 맞게 다운로드 전용 상품 4종과 무제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상품 4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CD 음질의 4배 수준인 울트라 하이 퀄리티(UHQ) 음원으로 구성된 스토어를 개설한다.

 

삼성 뮤직은 지난 9월 출시된 갤럭시 노트3뿐 아니라 갤럭시 S4, 갤럭시 S4 LTE-A, 갤럭시 라운드, 갤럭시 노트2, 갤럭시 S3에서도 이용 가능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풍부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삼성 뮤직'에 특화된 추천 서비스와 웹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뮤직'은 지난해 5월 최초 출시된 이후 유럽, 중동 등 32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중남미 지역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홍원표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 사장은 "'삼성 뮤직'은 삼성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기존에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글로벌 음원들을 접할 수 있다", "당사 스마트폰 고객이 삼성 뮤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