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코웨이는 이달 14일까지 201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생산·기술 분야다. 국내외 4년제 학사 학위 이상의 학력 보유자(201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프리젠테이션 면접’과 ‘역량 면접’이 포함된 1차 면접을 통해 지원 분야에 맞는 핵심역량과 리더십을 확인하고 ‘임원진 면접’인 2차 면접에서 올바른 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코웨이는 모집기간 동안 전국 10여 개 대학에서 채용 상담회를 개최한다. 공개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채용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내 ‘Q&A’로 하면 된다.
김재석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의 인재상인 ‘감성 디자이너’에 부합하는 감성이 살아 있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지원자를 기다린다”며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는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우수한 인재 육성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웨이는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한 ‘미니 MBA(경영전문대학원)’, 무료어학과정 등 다양한 개인역량개발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젊고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지난해 GWP코리아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