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상품으로 편안한 가족여행 해요~

2013-07-07 11:2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무더운 여름.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쳐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일조차 귀찮기만 하다.이럴 때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해결책이 있다. 바로 전 일정이 잘 짜인 여행상품이다.

양질의 교통편과 숙박이 모두 제공되는 국내 여행상품으로 전국 각지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가철 교통체증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전문적인 여행 프로그램이 제공돼 교육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나만의 여름특집 캠페인' 이 추천하는 여름철 테마여행상품으로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자.

▲ 안면도 꽃지 해변 & 아산 캠핑+레일바이크 기차여행 (1박2일)

안면도 해변-한국관광공사 제공


서울 근교에 위치한 아름다운 안면도 꽃지해변과 힐링도시인 아산으로 떠나는 캠핑 기차여행 상품이다.

서울역에서 출발해 수덕사를 방문한 뒤 안면도 꽃지 해변에서 자유 시간을 즐기고, 캠핑장비가 일체 제공되는 아산 캠핑장에서 자연속의 숙박을 즐길 수 있다.

다음날은 레일바이크 체험과 외암 민속마을, 현충사를 관람하며 온양온천을 방문해 피로를 풀고 온양전통시장을 관람한 뒤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자연 속 해변과 캠핑은 물론 레저까지 즐길 수 있는 이 여행상품은 왕복 누리로열차, 연계차량, 숙박(1박 1식)과 레일바이크 입장료를 제공하며 2인 1실 기준 성인 16만5000원, 소인 15만9000원이다. (㈜홍익여행사 T.717-1002)

▲ 지구의정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 하동, 광양, 여수 (1박2일)

순천만정원박람회-한국관광공사 제공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국제정원박람회를 둘러볼 수 있는 1박 2일 여행 상품이다. 박람회 뿐 아니라 남도의 주요 여행지를 둘러보고 별미도 맛볼 수 있는 상품으로 편안한 숙박시설 또한 제공되어 가족과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첫날은 오전 6시경 서울을 출발해 화개장터 하동, 광양 여수까지 두루 둘러보며 둘째 날 동백섬 오동도와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어 국제적 규모의 박람회와 남도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왕복 교통비와 특급호텔 숙박, 일정 중 별미식이 포함된 4식,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입장료 및 여행자보험, 여행 인솔자가 제공되며 2인 1실 기준 성인 16만9000원 소인 15만9000원이다. (㈜웹투어 T. 02-2222-2525)

▲ 가자! 경주, 올래? 대구 추억여행 (1박2일)

대구근대골목-한국관광공사 제공


수학여행의 추억이 있는 경주로의 역사여행과 대구의 숨겨진 명소 및 10味 등 경주의 역사는 물론 대구의 숨겨진 매력까지 맛볼 수 있는 알찬 여행상품이다.

여행 첫 날은 경주의 대표적인 역사 관광지인 첨성대와 안압지, 불국사, 석굴암을 둘러본다. 이튿날 대구로 이동하여 근대골목길 투어, 조선시대 전국 3대 장터였던 대구장의 현재 모습인 서문시장 방문 및 동화사 여행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왕복 차비와 1박 숙박 및 식사(3식), 관람료 및 입장료, 국내 여행자 보험과 여행 인솔자가 포함되며 4인실 기준으로 6만9000원이다.

(㈜롯데관광개발 1577-3700)

▲ 강원도 구석구석 (1박2일) 중부내륙관광열차, 크루즈투어

중부내륙 순환열차 O-Train -한국관광공사 제공


태백산맥의 장대함을 만날 수 있는 중부내륙관광열차부터 크루즈 체험 및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강원도 여행상품이다.

ITX 청춘열차로 청량리에서 출발하여 강촌 레일바이크 탑승을 시작으로 설악산 주전골 트래킹, 주문진 방문 및 디너크루즈에서의 석식이 제공된다. 2일차에는 정동진역, 추암 촛대바위를 거쳐 중부내륙관광열차를 타고 부석사와 제천역 등지를 관광하며 태백산맥의 아름다운 풍광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탈거리와 먹을거리가 제공되는 이 여행상품에는 열차비(ITX, O-train or V-train)와 연계버스, 레일바이크 및 크루즈(석식제공)체험 및 숙박, 전 일정 식사(5식), 여행인솔자가 포함되며 2인 1실 기준 주말 대인 25만9000원, 경노 25만4000원, 소인 22만9000원이다. 성수기 가격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코레일투어 T.1544-4590)

관광공사 관계자는 “해외여행은 많은 국민들이 여행상품을 이용하는데 국내여행은 상품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 편으로, 국내여행도 잘 짜여진 여행상품을 통해 떠난다면 같은 곳을 방문하더라도 더욱 편리하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올 여름은 더욱 많은 국민들이 국내 여행상품을 통해 더욱 알찬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