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기간인 7~8월 동안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현대카드 프리비아여행 홈페이지(travel.hyundaicard.com)에서 미리 예약 및 결제하면 국제선 항공권은 최고 12%, 그 외 상품은 최고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제선 항공권, 해외호텔 및 에어텔,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 모두 이벤트에 포함 돼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할인 혜택을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프리비아 홈페이지를 통해 7~8월에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 후 24시간 내에 결제하면 카드별 최고 1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되며, 해외 호텔을 함께 예약하는 경우 최고 7%까지 할인된다. 국제선 항공권 할인은 6월 28일까지 발권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숙박도 프리비아 여행에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6월 28일까지 하나투어, 호텔패스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추천 호텔 상품을 예약 및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7% 할인이 주어지며, 2박 이상 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휴사별 추가 혜택이 증정된다.
또한, 6월 20일까지 해외 에어텔 상품을 예약하면 최고 5% 할인 혜택은 물론 여행 지역별 팀 당 최고 10만원까지 캐쉬백으로 돌려준다. 3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M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름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도 미리 구입하면 혜택이 풍성하다. 6월 2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 후 결제하면 최고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총 결제금액이 300만원이 넘는 패키지 여행 상품 이용 고객 한 팀당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한편, 여행 상품의 종류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달러북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여행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1588-0360, 연결 후 항공 1번, 여행 2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