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캐세이패시픽항공과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호주 퀸즈랜드주 원정대를 모집한다.
호주 퀸즈랜드로 떠나는 원정대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따.
원정대는 간단한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다. 본인과 동반자 1인의 SNS 주소, 프로모션 신청 이유,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일반석에 대한 의견, 퀸즈랜드에 대한 관심이 드러나는 자기 소개서를 작성한 후 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thaypacific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원정대는 10일 캐세이패시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선발된 원정대는 여행 전과 후에 캐세이패시픽항공 및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최소 1번의 미팅을 가져야 한다.
유류 할증료 및 세금, 제세공과금, 여행자 보험 등은 참가자 본인 부담이며 원정대 특혜로 제공되는 캐세이패시픽의 왕복 항공권은 운항 기종상 서울-홍콩 구간은 일반석이 제공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클라렌스 청 한국지사장은“캐세이패시픽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일반석의 장점을 많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알려드리려는 취지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일반석은 탑승 시 최적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좌석으로 일반석과 비교 시 추가적인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