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다양한 ‘가정의 달’ 이벤트 전개

2013-05-01 11:2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NH농협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함께 하는 즐거움에 물들다’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외식 이벤트이다.

이번 달 매주 토, 일요일 및 기념일(1, 8, 15, 17, 20, 21일)에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빕스, 베니건스, TGIF, 마르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건당 최대 1만원, 인당 최대 3만원)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전문점(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베이커리(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말까지 진행된다.

‘잊지 못할 추억에 물들다’는 영화 및 테마파크 이벤트이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CGV영화관에서 NH농협카드로 영화 관람 시 추첨을 통해 아웃백상품권, CGV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제휴 테마파크에서 이용실적이 있을 경우 추첨을 통해 리솜스파캐슬 패밀리패키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도 제공된다.

‘혜택과 감동에 물들다’는 15일까지 올해 채움콘서트에서 만나고 싶은 가수를 선택하고 응모하면 50명을 추첨, 콘서트 티켓 2장씩 제공하는 공연 이벤트이다.

오는 30일 오후 8시에 열리는 뮤지컬‘젊음의 행진’티켓을 50% 할인가로 제공하고, 공연 당일에는 출연배우 팬 사인회도 개최된다.

채움스케치(www.cheumsketch.co.kr)에서는 뮤지컬 싱글즈, 레베카 및 ‘2013년 부활 라이브 투어’ 콘서트 티켓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된다.

‘알뜰한 생활에 물들다’는 무이자 할부 이벤트다. 19일까지 전 회원, 전 업종에 대해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 5월 한 달 간 할부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이 캐시백으로 제공된다.

21일까지 한삼인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주고받는 마음에 물들다’는 쇼핑 관련 이벤트이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행사기간별로 구매 시 다양한 할인 및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5월 한달 간 위니아만도에서 가전 10% 청구할인 및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NH농협 마스터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로 메리어트호텔레스토랑 할인, Hotels.com 할인,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면세점 선불카드제공 프로모션, 금호리조트 특가 이벤트, 미국 인터넷 쇼핑몰 무료 배송 프로모션 등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