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슈피겐SGP] |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슈피겐SGP가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S4 액정보호용 강화유리의 제품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슈피겐SGP 공식스토어(www.spigen.co.kr)를 통해 제시된 퀴즈에 신제품 ‘글라스tR 슬림’의 제품명을 맞추기만 하면 된다.
슈피겐SGP는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8명에게 노트북 백팩(3명), 스마트폰 거치대(5명), 갤럭시S4 강화유리 (20명), 기프트카드 7000원권(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슈피겐SGP이 선보인 갤럭시S4 액정보호용 강화유리 ‘글라스tR 슬림’은 표면 강도가 일반 보호필름에 비해 3배가량 높아 열쇠나 동전, 칼 등의 금속성 물체의 자극에도 흠집의 우려가 적다. 또한 오랜 기간 액정 화면을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강화유리보다 두께와 무게를 30% 가량 줄여 사용이 더욱 용이하다.
후면 보호용 필름 1매가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2500원이다.
슈피겐SGP의 갤럭시S4 ‘글라스tR 슬림’은 현재 공식스토어(www.spigen.co.kr)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한 달간 무료배송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갤럭시S4가 국내 통신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관련 액세서리 역시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며 “슈피겐SGP는 기존 필름보다 탁월한 기능의 강화유리 글라스tR 슬림을 비롯해 하드케이스와 가죽케이스 등 디자인과 보호기능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