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지난 3월 업계 최초 ‘일일평균분할투자’가 가능한 변액보험으로 생명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고, 고객의 손실폭을 최소화한 무해지공제상품 ‘(무)i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적립형)’으로 금융감독원을 포함한 총 4개 기관으로부터 우수금융상품으로 선정됐다.
이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6월 5일까지 약 두 달간 인터넷(www.cardif.co.kr)과 모바일 페이지(m.cardif.co.kr)를 통해 ‘보험 혁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1차 ‘일일평균분할투자’, 2차 ‘무해지공제 보험상품’을 주제로 진행되며 1, 2차 이벤트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USB 메모리, 골프공,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한편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의 변액보험 상품인 (무)i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III, (무)그랑프리 변액유니버셜보험IV, (무)스마트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II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명품 유기농 채소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8일(1차)과 6월 10일(2차) 총 2회에 걸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