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INSIDE 미국 영어캠프’는 다음달 31일부터 필리핀 세부에서 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필리핀 영어캠프의 단점으로 지적받는 영어발음 교정을 위해 미국, 영국 등 서구권 원어민 강사와 1:2, 1:4 학습이 이뤄지게 되며 수준별 보조학습을 위해 필리핀 현지 강사가 1:1 몰입형 학습을 진행한다.
주말에는 스쿠버다이빙, 호핑투어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필리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 캠프 상품은 320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는 미국 동부와 서부지역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도 선보인다.
현지 학생들과 같은 학급에 편성돼 정규수업을 체험하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은 미국의 생활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동부에서는 하버드, MIT 등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서부에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IT 기업 및 스탠포드대학 등을 탐방하도록 구성돼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내년 1월 3일 출발하는 동부 28일 상품은 625만원, 1월 4일 출발하는 서부 29일 상품은 615만원이다.
이 밖에도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에서 진행되는 스쿨링 및 몰입형 캠프도 준비돼 있다. 단 캠프 상품들의 참가비와 항공료는 포함되지 않는다.
하나투어 해외영어캠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교육캠프팀(www.hanatourcamp.com / 02-2127-133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