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연극 '라이어' SNS 이벤트로 연말 선물 쏜다

2011-12-23 15:56
  • 글자크기 설정

국민 연극 '라이어' SNS 이벤트로 연말 선물 쏜다

 

(아주경제 김선향 기자) 국민 연극 '라이어'가 연말 맞이 풍성한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탄생 13주년 만에 200만 관객 돌파하며 연극 최초 15,000회 무대로 최장수 공연의 절대 강자로 주목받고 있는 연극 '라이어'의 SNS 연말 이벤트는 1탄 깜짝 번개 이벤트, 2탄 연말 특선 현장 이벤트를 시작한다.

1탄 깜짝 번개 이벤트는 12월 26일~27일 이틀 동안 '라이어' 트위터(twitter.com/papaplay)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2012년 거짓말처럼 내게 일어났으면 하는 일은?" 이라는 미션에 리트윗(RT)을 하고 멘션을 보내면 된다.


연극 '라이어'는 1999년 초연 이후 13년 동안 매진 세례를 잇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연극. 탄생 13주년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연극 최초 15,000회 무대를 올린 장수 흥행 공연이다. 공연계 최초로 '오픈런(공연이 끝나는 날짜를 지정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라는 신개념 도입, 월요일 공연과 평일 낮 공연 상시 오픈 등 새로운 대학로 문화를 형성 시킨 작품으로도 유명하다. 국민 연극 '라이어'는 영국의 인기 극작가 겸 연출가 레이쿠니(Ray Cooney)의 대표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탁월한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현재 서울 대학로, 신촌, 강남 3개관 공연장 동시 운영 중. 평범한 택시기사 존 스미스의 이중 결혼 생활에서 시작된 작은 거짓말이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 코믹극이다.

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의 소원을 '라이어' 이벤트를 통해 첫 공개하면, 추첨을 통해 국민 연극 '라이어' 공연 티켓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구하기 어려운 연말 티켓인 12월 30일(금) 티켓이라 더욱 특별할 것이다. 2탄 연말 특선 현장 이벤트는 연극 '라이어' 공연장을 직접 찾은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선물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