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 와일드한 록가수로 파격 변신

2011-12-21 19:21
  • 글자크기 설정

김옥빈, 와일드한 록가수로 파격 변신

 

사진출처: 퍼스트룩.

(아주경제 김선향 기자) 영화배우 김옥빈이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펑크 록가수로 변신했다.

김옥빈은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매거진 '퍼스트룩' 화보에서 '펑크 록 가수'라는 콘셉트로 촬영, 파워 넘치고 와일드한 록가수에 도전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옥빈은 카리스마 넘치는 짧은 헤어와 아이라인에 록가수에 도전한 만큼 이어링, 뱅글, 링 등 실버 액세서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레이스드레스에 블랙의 래더 재킷 그리고 화이트의 퍼 재킷을 연출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매력과 함께 도발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여배우 김옥빈의 록가수 변신은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 Mnet '김옥빈의 OK PUNK!' 때문이다.

'김옥빈의 OK PUNK!'는 영화배우 김옥빈과 각기 다른 밴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모여 펑크록 밴드를 결성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방송으로 강한 개성과 '록 스피릿'으로 무장한 다섯 명의 록커들이 서로 갈등하고 화해하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실제 '김옥빈 밴드'에는 김옥빈을 주축으로 '탑밴드 우승팀' 톡식의 김슬옹, '한류 록 밴드' 칵스의 보컬 이현송,'한국하드코어 록의 최강자' 닥터코어911의 기타리스트 데빈, '펑크록의 대표주자' 고고스타의 보컬 이태선 등이 밴드의 멤버로 참여해 화려함을 더했다. 

또 그는 '퍼스트룩'과의 인터뷰에서 연인 스키조의 멤버 허재훈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김옥빈은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다 관심사가 비슷해 어느새 연인이 되었더라구요. 남자친구 덕분에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 'OK PUNK!'를 통해 펑크록 밴드에 도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나 할까요?"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여배우 김옥빈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http://www.firstlook.co.kr)' 웹사이트와 12월 15일자 지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