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희생활과학은 다음달 1일 롯데마트 디지털파크 잠실점에 '브랜드샵 1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다음달 1일 롯데마트 ‘디지털파크 잠실점’에 브랜드샵 1호점을 오픈 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경희 브랜드샵 1호점’은 면적 16.8㎡ 규모로 한경희생활과학의 고유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활 공간 구조에 맞춰 제품을 배치하고,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한경희생활과학 자회사인 에이치케어의 기기와 결합된 화장품 페이스갤러리 '진동파운데이션'·에스테틱 RX '진동마스크'·'히팅뷰러 마스카라'·'히팅&스핀마스카라'도 만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대표는 "본사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소로, 평소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며 "이번 브랜드샵 1호점을 기점으로 고객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 이벤트로 9월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HAAN 장바구니'를 무료로 나눠준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에게 고온 침구 살균 청소기 '침구킬러'와 살균수제조기 '클리즈'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