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호텔
먼저 평창 지역 주민과 강원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섬머 패키지를 각각 20%와 18% 할인 제공한다. 플라자호텔의 섬머 패키지는 호텔 1박에 바캉스 아이템 증정, 멤버십 전용 휘트니스클럽 및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단 이번 이벤트는 7월 11~17일 동안 예약 해야하며, 투숙기간은 8월 한 달간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야외카페&펍 ‘쿨팝스프라자’에서는 8일부터 17일까지 아사히 생맥주 1잔 주문 시 1잔을 더 제공하는 ‘1+1’행사를 진행한다. 또 이탈리안 레스토랑&바 ‘페닌슐라’에서는 7월 한 달간 매 주말 식사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도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11일부터 15일까지 켄우드 울루파 진판델 스파클링·몬테스 클래식 멜롯·카사블랑카 세피로 까베르네 쇼비뇽 리제르바 등 3종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기념 와인으르 지정해,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2만 180원(세금 포함)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월드·롯데호텔제주·롯데호텔울산·롯데호텔부산 등 5개 롯데 체인호텔에서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패키지(20만 18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를 1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기념 특별패키지’ 이용 고객은 디럭스룸 1박에 수영장 및 휘트니스센터 무료이용, 골프연습장 및 호텔 내 레스토랑, 세탁서비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전국 롯데호텔 체인 투숙기회(최대 200만원 상당)와 20만원 상당의 2인 뷔페식사권을 제공하는 특별이벤트 ‘그랜드 슬레머’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르네상스 서울
르네상스 호텔은 평창의 2018년 동계 올림픽 유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호텔 입구에 축하 현수막을 걸었다. 이는 한국과 평창의 동계 올림픽 유치 성공을 축하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것이다.
더불어 호텔 임직원은 물론, 호텔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이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국·영문 현수막을 모두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