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11일 ‘ERP 기반 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착수보고회 및 ERP 추진단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양경필 시스콘E&F 대표, 김창희 JDC 경영기획본부장, 변정일 JDC 이사장, 하영목 LG CNS 상무, 최준빈 딜로이트 이사. |
LG CNS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제주 JDC 본사에서 변정일 JDC 이사장과 하영목 LG CNS 상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ERP 기반 정보시스템 구축사업 착수보고회 및 ERP 추진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업무혁신(PI) 컨설팅을 통해 JDC의 업무 프로세스를 재설계하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ERP 기반 정보시스템을 구축한다.
JDC는 13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무·구매·인사·면세점 영업 등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효율화해 제주를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자유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 경영혁신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하영목 LG CNS 엔터프라이즈솔루션사업부문 상무는 “LG CNS는 컨설팅부터 ERP 구축·운영·업그레이드 및 확장에 이르는 차별화된 토털 ERP 서비스 역량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통해 제주가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