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에 패션을 입자! 간단하게, 빠르게, 네일 아트 하는 비법은?

2011-07-27 10:31
  • 글자크기 설정

네일에 패션을 입자! 간단하게, 빠르게, 네일 아트 하는 비법은?

[사진=스키니네일]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손을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는 네일 컬러는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한다. 예쁜 컬러의 손톱은 스타일링 포인트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네일케어가 외출 시 필수코스로 자리 잡았다.

여름을 맞아 애시드 컬러가 유행할 것이다. 단순한 원톤의 애시드 컬러에 톡톡 튀는 유니크한 패턴으로 개성을 더하는 것도 좋다. 숍에 방문하기 어렵다면 셀프 네일 아트에 도전해보자.

스키니네일은 네일아트 숍에서 값비싼 금액을 지불하고 받아야만 했던 패턴 네일 케어를 집에서 손쉽게 셀프로 할 수 있도록 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의 네일 아트를 쉽고 빠르게 표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젊은 여성, 패셔너블한 남성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네일에도 레트로 포인트!

[사진=스키니네일]
여름이 다가오면서 화려하고 신나는 레트로 음악, 패션, 디자인 등이 재해석 되어 등장하고 있다. 화려한 레트로 스타일의 자유로운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조화는 네일 아트에서도 돋보인다. 

도트무늬 외에도 플라워, 레터링, 스트라이프, 체크 등 다양한 패턴은 취향에 맞게 옷이나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도트패턴이 들어간 제품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살리기에 좋으며, 플라워 패턴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체크는 발랄한 느낌을 살린다.

■스컬, 체크… 남성 네일아트로 인기!

[사진=스키니네일]
얼마 전, 빅뱅 지드래곤이나 FT 아일랜드 이홍기가 네일 케어를 받는사진이 공개돼 남성 네일 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네일케어를 처음 시도하는 남자들의 네일은 컬러나 패턴이 화려한 것보다는 단순하고 톤 다운된 컬러를 골라야 부담스럽지 않다. 스컬문양이 들어간 제품이나 지브라, 레오퍼드 제품들은 네일아트를 처음 접하는 남성들이 시도해봐도 좋은 제품들이다. 컬러는 다운되어 있지만 패턴이 포인트가 되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