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는 11일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예약사이트를 일제히 오픈했다.
이를 통해 비스트는 타이틀 곡 ‘픽션(Fiction)’을 비롯해 한층 강화된 라인업으로 구성된 새 앨범의 수록곡 리스트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 ‘픽션(Fiction)’은 비스트가 보여줬던 강한 비트와 사운드에 포인트를 준 곡으로, 멜로디와 가사의 매력이 두드러진다.
비스트 멤버 각자의 보컬이 지닌 매력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가 한껏 묻어날 수 있도록 고급스런 편곡을 통해 곡 전체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번 앨범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는 타이틀 곡 ‘픽션(Fiction)’과 한 세트를 이루는 ‘더 팩트(The Fact)’ 를 시작으로 ‘Freeze’ ‘불러보지만’ ‘비가 오는 날엔’등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소속사는 비스트가 그동안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부터 감성적 발라드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에도 댄스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도를 앨범 곳곳에서 엿볼 수 있다고 전했다.
비스트의 정규 1집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의 음원과 음반은 오는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