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장미꽃 말고 로즈데이를 빛내주는 실용적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로맨틱하고 실속있게 연인을 감동시키는 로즈데이 선물, 어떤 것이 있을까?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로즈데이를 기념해 기프트 콜렉션을 선보인다. 숄더와 토트 겸용인 화사한 컬러의 루이까또즈 스퀘어백은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의 베스트셀러로 봄부터 여름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캐주얼에 어울리는 루이까또즈 쇼퍼백은 PVC 소재로 관리하기 쉽고 핫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사진=리솜스파캐슬 |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 김사랑 스파로 유명한 리솜스파캐슬은 로즈데이를 기념해 ‘로즈데이 커플패키지’를 출시했다. 비회원들이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커플패키지는 13일, 14일에 한해 리솜스파캐슬 숙박과 천천향 2인 이용, 퓨어피지 바디세트, 조식뷔페, 스포츠바 오렌지주스, 장미꽃 다발 등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프랑스 PAB ‘장미로 만든 화장품’ 위메프 런칭 이벤트
프랑스 화장품 PAB LMPC는 천연 장미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선보인다. PAB 화장품은 1934년부터 명품 브랜드만을 제작해 온 프랑스 화장품의 명가로 현재는 약 70여 개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프랑스 PAB 화장품이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LMPC는 장미, 진주펄, 연어 등 천연재료 추출물로만 만들어졌다. LMPC 라인은 장미수 70%가 함유된 로즈 노블레스를 비롯한 고가의 진주펄로 만들어진 루미너스 아이크림, 장미수와 DNA가 함유된 리프트누잇 수면팩 3종으로 구성되어 로즈데이 실속 선물로 구성됐다.
PAB의 장미로 만든 화장품 'LMPC' 라인 |
러블리 핑크 메이크업 |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 DHC코리아는 ‘핑크 메이크업’을 추천했다. 눈매는 퓨어핑크 메이크업 보다는 조금 더 블링블링한 느낌으로 하되, 강해 보이지 않도록 한 단계 정도의 톤업핑크 빛으로 쌍꺼풀 라인을 따라 표현한다. 두 컬러를 보다 자연스럽게 하고 싶다면, 브러쉬에 힘을 뺀 상태에서 가루타입의 파우더를 이용해 컬러가 잘 믹스될 수 있도록 터치해준다.
속눈썹은 뷰러를 이용해 C컬을 만들고, 속눈썹 전용 베이스 제품을 바른 후, 마스카라를 이용해 본인의 속눈썹 보다 풍성하고 길게 연출하자. 속눈썹 연출에도 신경 써야 전체적으로 눈이 반짝거리면서 상큼하고 러블리해 보이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입술을 매트한 타입의 연핑크 립스틱으로만 연출해도 좋고, 그 위에 같은 계열의 컬러로 글로시한 느낌을 더해줘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