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성우 기자) 프랭클린템플턴 투신운용은 3개월 간 '프랭클린템플턴 뉴셀렉션 포커스 증권 자투자신탁(주식)'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iPad)2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립식 100만원 이상(2년 이상 약정), 거치식(임의식) 펀드에 1000만원 이상 투자한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 고객에게는 투자 금액별로 추첨권을 제공한다.
적립식의 경우, 신청금액 100만원 당 추첨권 1장·거치식은 1000만원 당 추첨권 1장을 제공한다. 50명을 추첨해 신형 iPad2(16GB, Wifi+3G)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프랭클린템플턴 투신운용 홈페이지와 개별 공지의 방식으로 오는 7월 2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프랭클린템플턴의 뉴셀렉션 포커스 증권 자투자신탁(주식)'은 소수정예 우량 기업에 집중투자하는 압축형 포트폴리오로 운용된다. 내재가치대비 현저하게 저평가된 것으로 판단되는 종목을 발굴하여 투자하는 펀드다.
안종현 프랭클린템플턴 투신운용 이사는 "프랭클린템플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자사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곧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iPad2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