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4시간 무제한으로 음성통화와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는 'i-커플', 'i-CGV커플' 등 무제한 커플요금제를 3일 출시했다. |
i-커플(월 1만1000원)과 i-CGV커플(월 1만3000원)은 지정한 커플과 무제한 음성통화, 무제한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i형 요금상품과 아이폰평생요금, 맞춤조절요금 사용 고객이 기존 요금제 변경 없이 가입할 수 있는 부가요금상품이다.
기존에는 커플끼리 자정부터 새벽 6시까지 심야 시간에만 음성통화가 무제한이고 평상시는 600분만 무료통화인데 반해 이번 커플형 요금제는 24시간 무제한으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플이 모두 스마트폰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 타사의 요금상품과 달리 스마트폰-일반폰 커플도 무제한 음성통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커플 요금제에 월 2000원만 추가해 i-CGV커플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월 CGV 영화관람권 1매와 동반인 2000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강국현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i-커플, i-CGV커플 등 부가요금상품 혜택을 대폭 강화해 커플간 음성통화도 무제한 시대가 열렸다”며 ”고객들의 생활 패턴을 반영하고 CGV 등 경쟁력 있는 제휴사와 함께해 차별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