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국산 돼지고기 소비 홍보 사이트인 ‘웰빙포크닷컴 (www.wellbeingpork.com)’ 회원 자녀 70명을 ‘한돈 어린이 일일 축구 클리닉’에 초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1일부터 18일까지 총 8일간에 걸쳐 ‘웰빙포크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하며, 만 5세~만 8세의 자녀를 둔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의 어린이와 보호자를 초청해 일일 축구 클리닉과 한돈 요리 시식회를 가질 예정이며, 당첨자는 5월 20일 ‘웰빙포크닷컴’을 통해 발표된다.
일일 축구 클리닉은 오는 30일 오전 9시 30분부터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유소년 미니축구장에서 전문 유소년 축구 코치진의 지도하에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유니폼 및 축구공 등 축구 용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보호자 140명을 함께 초청해 한돈 요리 시식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되고, 온 가족이 함께 축구를 통해 유익한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도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