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모든 것과 '살균녀 클리즈&싱싱남 총각네 건강만남' 이벤트 공동 개최
한경희생활과학은 오는 28일까지 총각네 아채가게와 베리핀을 운영하는 ㈜자연의 모든 것과 공동으로 '살균녀 클리즈&싱싱남 총각네 건강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총각네 야채가게 10곳과 베리핀 6곳 등 총 16개 매장에 '클리즈 워터살균기'를 비치한다.
매장 방문고객은 클리즈 워터살균기의 살균 과정을 직접 확인하는 한편 제철 먹거리 살균 방법 등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한경희생활과학은 행사장 방문 고객을 위한 △살균녀 클리즈 퀴즈 이벤트와 △싱싱남 총각네 사과구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살균녀 클리즈 퀴즈 이벤트는 매장에 비치된 살균제품을 체험한 뒤 받은 응모권에 적힌 문제를 풀면 된다. 정답자에 한해 16개 매장에서 각각 7명을 선정, 클리즈 워터살균기와 오앤 유황팩, 핸디진공청소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싱싱남 총각네 사과 구매 이벤트는 28일까지 사과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명을 선정, 살균음식물처리기인 '애플(FD-3000)'과 사과 1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0일 각 행사 매장에서 발표한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팀장은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쉽게 먹을 수 있는 노하우와 정보를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먹거리 살균의 중요성에서부터 건강한 먹거리 선택 방법에 이르기까지 매장 방문을 통해 정보도 얻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경희생활과학 (www.ihaan.com)과 총각네 야채가게(www.chonggakne.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아주경제= 변해정 기자 hjpyu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