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따르는 탈모와 두피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100만 명의 체험단을 순차적으로 모집해 에스따르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따르는 두피 트러블, 머리 빠짐, 두피 스트레스 등의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처방된 고기능 두피케어 브랜드다. 특히 이 제품은 두피트러블과 머리 빠짐으로 고민하는 30~40대 여성 및 민감한 두피로 스트레스를 받는 20~40대 여성,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을 주타겟으로 하고 있다.
우선 1차로 9월30일까지 20만 명을 모집한다. 참여방법은 에스따르 홈페이지(www.esthaar.com) 접속 후 본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에스따르 제품을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에스따르(180g) 샴푸와 린스가 제공된다.
또 1차 체험행사 종료 후 2차, 3차로 나눠 12월말까지 모두 100만 명에게 에스따르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단에 뽑힌 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우수후기를 뽑아 △파브LED 40인치 TV(1명) △소니 VIO 노트북(1명) △웅진 케어스 공기청정기(2명) △한경희 스팀진공 청소기(3명) △에스테틱하우스 골드화이트 리프팅팩(10명) △씨즐 영화예매권(500명) 등을 준다.
애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탈모케어 크리닉 제품인 에스따르의 품질을 직접 평가받기 위해 초대형 체험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이 행사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야만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