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은 오는 22일까지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모집에서 동부건설은 총 50명의 서울 및 경기지역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선발한다.
블로그 등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영상촬영 및 편집 프로그램 활용자, 팀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된다.
지원방법은 브레인리그 사이트(www.brainleague.co.kr) 접속 후 동부건설 리그에 지원서 및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는 내달부터 3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인 및 팀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개인별로는 기업과 브랜드 컨셉을 표현할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해 온라인 홍보 활동 과제가 주어지며 팀 활동으로는 센트레빌 시장 분석 및 오프라인 시장조사와 단지 내 입주자 만족도 조사, 홍보 UCC 제작, 브랜드 강화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동부건설 입사 면접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김경철 동부건설 건축‧주택부문 상무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진취적인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동부건설에게는 기업과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참가자들에게는 도전정신과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현정 기자 force4335@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