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31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증권업협회 3층 불스홀 에서 “주식시장 장세진단 및 대응방안 / ELW 실전투자전략”에 대해 무료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한국경제TV의 대표 강사이자 JD INVESTMENT의 대표이사인 윤정두 대표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윤정두 대표는 주식 위주 투자자들에게 현재 시장상황에 대한 진단과 대응방안에 대해서 강의하고 최근 투자자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ELW에 대해서는 위험을 극복하고 올바르게 투자할 수 있는 실전 투자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원거리에 거주하거나 시간상 참석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강의를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할 계획이어서 고객들은 동시간에 이트레이드증권 HTS 및 홈페이지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시청 할 수 있다.
최원근 머케팅팀장은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번 투자설명회와 같은 지원활동을 통해 다양한 투자자에게 투자교육지원, 정보교류·제공, 투자상담 등을 진행하고 고객과 투자자와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2009년 부터는 고객의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투자방법에 대한 강연회를 정기적이고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설명회의 참가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및 HTS에서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팀(1588-2428) 또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