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은 오는 30일부터 온라인 주식투자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www.MyAsset.com)와 HTS(MyNet Plus)에서 실시간 투자정보 및 전문 투자컨설턴트의 투자상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MyStock TV’를 실시한다.
‘MyStock TV’는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 또는 HTS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실시간 방송되며 이용고객은 시황 및 투자전략, 종목추천, 종목상담, 매매기법 등 각종 투자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메신저 기능이 있어 방송 중 컨설턴트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종목 및 포트폴리오의 급격한 시세변동시 문자서비스(SMS)를 통해 주가 현황을 신속히 알려주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청취하지 못한 직장인들을 위한 지난방송 VOD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동양종합금융증권 윤성희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MyStock TV'는 단순히 종목추천과 뉴스제공에 그치지 않고 전문 컨설턴트들이 투자포트폴리오 설계 순간부터 주식투자 제반 사항에 대해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여 투자자 스스로 좋은 종목을 선택하고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하도록 하는 투자 나침반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MyStock TV' 서비스는 동양종합금융증권 연계은행(우리, 국민, 씨티, 신한, 기업, 하나, 농협, 부산은행)에서 위탁계좌를 개설하고 컨설턴트별 최소 가입예탁자산인 1000만원~3000만원 이상 보유 고객이면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 및 HTS에서 신청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매매수수료는 컨설턴트별로 0.1~0.15%의 선택수수료가 적용되고 주민등록번호 기준 1회에 한해 일일체험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서혜승 기자 harona@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