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혜택 비교부터 투자까지"…NH농협은행,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2종 오픈
2022-10-19 10:40
NH농협은행이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을 오픈했다.
19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카드혜택비교’는 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사 신용카드 승인내역을 분석해 해당 내역을 NH농협카드로 사용했다면 받을 수 있는 할인/적립 금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로, 혜택 금액이 큰 순서대로 NH농협카드를 추천해주며, NH마이데이터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신용카드 순위 정보도 제공된다.
또 다른 신규 서비스인 ‘그때 그랬다면’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다른 상품에 투자했을 때를 가정해 현재 수익금과 예상 수익금을 비교해준다. 예·적금뿐 아니라 주식,투자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주기 때문에 미래 투자계획을 세우는 데 참고가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서비스인 ‘맞춤정부혜택’과 ‘연말정산컨설팅’도 리뉴얼됐다. 화면 단계를 축소하고 UI/UX를 직관적으로 재구성해 혜택과 예상 환급금 확인 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마이데이터 신규가입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이 ‘카드혜택비교’, ‘그때 그랬다면’에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골프용 시계형 거리측정기(1명), 제주항공 기프티켓 4매(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모바일 커피쿠폰(5000명)을 제공한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이번 신규서비스 오픈 및 리뉴얼은 마이데이터와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NH마이데이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