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2022년 시민이 행복한 미래 도시로 도약" 당부

2022-01-21 14:58
시,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시정목표 달성 위해 '최선' 다짐

 2022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모습  [사진=평택시]

경기 평택시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3회에 걸쳐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실・국・소 및 공공기관의 2022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시정목표 달성을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주요성과 및 보완이 필요한 사업에 대한 추진대책을 보고하고 2022년 주요 정책 및 현안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부서별 주요 업무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으로 진행했다. 
 
특히 시는 활기찬 2022년을 위해 △경제활성화와 행정혁신으로 미래신도시 도약 △대도시 수요에 부응하는 행정체계 구축 △문화의 힘으로 완성하는 품격 있는 국제도시 △시민 모두가 누리는 복지도시 △탄소중립 선도도시 △균형발전을 통한 지속 가능한 미래도시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한 평택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한 복지 농촌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푸른 도시 조성 등에 집중하기로 했다. 
 
시는 2022년은 민선7기 주요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민선8기 원년을 준비하기 위한 중요한 시기임을 감안, 시정 전반에 대해 추진상황을 살펴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마련하고 내실 있게 사업이 진행되도록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전략적 시정운영으로 코로나 상황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시정 역량을 집중하고, 주요 사업 추진에 철저를 기해 시민 모두가 살기 좋은 미래 도시로 도약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