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하반기 신입 수시 채용 OOO명…“오는 29일 마감”
2021-08-23 17:42
SK하이닉스가 지난 20일부터 하반기 신입 채용을 시작, 오는 29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월, 6월에 이어 올해만 세 번째 수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 예정 규모는 세 자릿수다.
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R&D 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등 20개 분야다. 이천·청주 사업장 지역을 구분해 직무별 채용을 진행한다.
29일 지원서 접수를 마감하고 9월 SKCT(인적성평가), 10월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 건강검진 순으로 채용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 중 졸업자는 11월, 졸업 예정자는 내년 1월 입사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까지 SK그룹 차원에서 타 계열사와 함께 정기 채용을 해왔다. 하지만 그룹 정기채용 폐지 방침에 따라 올해부터 수시 채용 방식으로만 신입사원을 뽑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직무별 인재를 채용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SK하이닉스 측은 "올해 신입 사원으로 모집하는 인원은 총 네 자릿수 규모"라며 "인재들을 모으고, K반도체 역량을 높여 국가 경제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도 대규모 채용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K그룹은 이달 말 모집 공고를 내고 마지막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내년부터는 계열사별 100% 수시 채용으로 전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