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사면 버즈 라이브 준다"... 기존 갤럭시·아이폰 이용자도 보상판매

2020-09-04 14:59
갤럭시Z 시리즈 사전예약·초기구매자에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지급... 기존 단말기 이통 3사 가격의 2배 보상

삼성전자가 '갤럭시Z 폴드2' 흥행 몰이를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보상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마케팅 플랜을 진행한다. 신규 폴드 구매자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기존 폴드 이용자가 폴드2로 교체하면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4일 삼성닷컴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사전예약(초기구매 포함) 구매자에게 노이즈캔슬링을 갖춘 오픈형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19만8000원)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두 제품을 사전예약하면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16만2000원)을 제공한다. 제품과 서비스를 합해 36만원 상당의 비용을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환급하는 셈이다.
 

[사진=삼성닷컴 캡처]

구체적으로 갤럭시Z 폴드2 사전예약·초기구매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정품 케이스, 무선 충전기, 차량용 거치대)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Z 플립 5G 사전예약·초기구매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정품 케이스, 무선 충전기, 스킨, 스트랩)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Z 시리즈 판매 촉진을 위해 최고급 갤럭시·아이폰 제품을 사용 중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중고 보상 판매에 나선다. 현재 △갤럭시S △갤럭시노트 △갤럭시노트FE △갤럭시 폴드 5G△갤럭시Z 플립 △아이폰 6~11과 SE 사용자는 이용 중인 제품을 삼성전자에 반납하면 이동통신 3사의 중고매입가보다 최대 2배 높은 가격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보상 프로그램은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럭시Z 폴드2나 갤럭시Z 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에 제공한다.

현재 '갤럭시 폴드 5G'를 사용 중인 이용자가 제품을 반납하고 갤럭시Z 폴드2를 구매하는 경우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100만원을 정액으로 지급한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9월 10~11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9월 15~29일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갤럭시 폴드 5G'를 반납하면 된다. 구매한 갤럭시 Z 폴드2 5G는 9월 15일부터 순차 배송한다.

삼성전자는 사용 중인 폴드 기기 상태에 따라 보상 비용에 차등을 두지 않고, 전면 필름이 손상되어도 전원이 들어오고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면 반납 일자 기준 7일 이후부터 고객의 은행 계좌로 보상 금액을 입금할 계획이다. 다만 △도난·분실 등록을 한 제품 △전원 불량품 △카메라 기능 불량품 등은 이번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사진=삼성닷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