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재 내츄럴웨이코리아(주) 대표 11일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2020-06-11 11:49
파주시 관내 고등학생 장학금 지원을 위한 사업 진행
가입식에는 정권재 내츄럴웨이코리아(주) 대표, 권인욱 경기사랑의열매 부회장,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가입으로 정 대표는 경기 227호, 파주시 8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으며 가입식은 오전 10시 30분 내츄럴웨이코리아(주)(파주시 소재)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내츄럴웨이코리아(주)는 천연미용비누 및 스킨&바디케어 회사로 자연에 가장 가까운 것이 피부에 가장 가까운 것이라는 철학으로 1996년도에 창립된 회사이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 왔으며, 2018년도부터는 착한향기 장학금 지원사업을 통해 학습지원이 필요한 고교생을 선정하여 매월 학습비를 지원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착한향기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총 1억 1500만원이며, 그동안은 회사 차원에서 기부를 진행했지만,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통해 정 대표의 사재로 1억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또한 내츄럴웨이코리아(주)는 2019년도에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권재 대표는 “사회공헌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활동이 아니라 기업이 반드시 추구해야 할 필수 경영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움이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많은 노력을 하겠다” 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권인욱 경기사랑의열매 부회장은“나눔의 가치를 아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너 소사이어티를 통해 우리 사회 나눔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