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스터디카페, 플래너 완판에 힘입어 2차 ‘초심플래너 ver.2’ 출시…가맹점 및 온라인에서 판매

2020-03-20 13:28

[사진=초심스터디카페 제공]



초심스터디카페가 올해 초 출시한 초심플래너를 완판하고 새로운 초심플래너 ver.2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초심스터디카페는 ‘하루를 이틀로 만들어 주는 시간 관리 솔루션’이라는 컨셉으로 2020년 초 초심플래너를 런칭했다. 새해를 맞아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출시한 초심플래너는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초심스터디카페는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된 2차 플래너를 출시했다”며 “새롭게 출시한 초심플래너 ver.2는 초심스터디카페 전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진=초심스터디카페 제공]



초심플래너 ver.2는 딥그린과 네이비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엔젤크로스 재질에 스프링으로 제작돼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편안하고 효율적인 시간관리 솔루션을 반영해 내지는 연간플랜과 월간일정, 주간일정, 일간일정 등으로 세분화해, 세부적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1차로 선보인 초심플래너의 인기에 이어 2차 플래너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1차 플래너 사용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더 사용하기 편리하게 보완한 2차 플래너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업그레이드 된 초심플래너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이 더욱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통해 초심스터디카페와 함께 더 높은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온라인 구매 또는 초심스터디카페 가맹 점주에게 문의해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