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등장한 '갤럭시S20'

2020-02-05 09:26
언팩 일주일 앞두고 깜짝 공개
LED 하드 커버 액세서리 장착

삼성 유럽 온라인 스토어에 올라온 '갤럭시S20' LED 하드케이스 앞면. [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캡처]

공개를 약 일주일 앞두고 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20'이 유럽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 노출됐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유럽 삼성 온라인 스토어에 '갤럭시S20 발광다이오드(LED) 하드커버'를 공개했다 삭제했다.

케이스 안에 장착된 판매 갤럭시S20을 보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상단 중앙 카메라 홀은 갤럭시노트10보다 작아졌으며 베젤을 최소화한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됐다. 후면에는 3개의 카메라가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공식 출시를 앞두고, 관련 액세서리 등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LED 커버는 삼성전자가 앞서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시리즈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후면에 LED 아이콘을 통해 전화 수신, 알람, 배터리 잔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 S20 울트라 세가지 버전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11일(현시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언팩 행사를 열고 이 제품들을 공개하고, 오는 14일 사전 예약을 시작할 전망이다. 공식 출시는 다음달 6일이다.

이번 언팩에서는 삼성전자의 차기 폴더블폰인 '갤럭시 Z플립'도 함께 공개된다. 갤럭시 Z플립은 클램셸(조개껍질) 디자인으로, 가로축을 중심으로 조개껍질처럼 접히는 제품이다. 갤럭시 Z플립은 이달 14일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 유럽 온라인 스토어에 올라온 '갤럭시S20' LED 하드케이스 후면. [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