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이 담배를?···이 영상 나쁜가요?

2019-12-20 11:26

배우 지창욱이 자신의 SNS에 흡연하는 영상을 올린 것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설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 지창욱 sns]


지창욱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너무 춥고 잠도 안 오는데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창욱은 담배를 피우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그러나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청소년들까지 쉽게 접할 수 있는 개방적인 공간에 인기 연예인이 흡연 영상을 공개한 것은 경솔했다고 꼬집었다. 그러나 다른 누리꾼들은 담배는 기호식품일 뿐 이를 SNS에 올리는 것 또한 지창욱의 자유라고 반박하며 설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청소년들이 다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아무래도 공인인데..이런 영상은 신중하게 올려달라” “굳이 이런 영상까지 올릴 필요가 있나” “이런 허세 보기 불편하다”는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대마초를 피우는 것도 아닌데 뭐 어떠냐. SNS는 개인 공간이다” “성인이고 담배도 피울 수 있다. 개인의 자유까지 이래라저래라 할 건 아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지창욱을 두둔했다.

한편 지창욱은 군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지난 11월 종영한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