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 홈쇼핑서 12월 한정 판매
2019-12-18 11:18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향기를 가미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은 12월 한 달간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홈쇼핑에서만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기존 샴푸보다 라벤더 향을 강화됐다. 라벤더 향은 물론 기존 TS샴푸의 녹색 패키지를 벗어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2월 한 달 동안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는 패키지에 추가돼 한정 판매된다. TS트릴리온에 따르면 현재 매 방송마다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고 있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올 한 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TS샴푸 론칭 5주년이 되는 해로, 10월 고객사은 특집방송을 비롯해 TS샴푸 누적 판매 3000억 돌파를 기념한 11월 특집방송을 진행했다. 11월 특집방송은 소비자 3000명에게 TS샴푸를 하나 더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2020년 2월 2일로 예정된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스십에 가입한 회원이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