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노트 사전예약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2019-07-31 09:20
사전예약 신청 시 100% 당첨…실제 개통 시 추가 혜택 제공
LG유플러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갤럭시 노트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몰(U+Shop)에서 각각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별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알림을 받고 싶은 새로운 갤럭시 노트 단말기종을 선택한 후 이름과 휴대폰 번호, 원하는 경품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얼리버드 서비스가 신청된다.
경품으로는 인스타그램 인기 사진작가가 만든 '피크닉(picn2k) 카메라' 무료 다운로드 혜택을 비롯해 '쿵야 캐치마인드', '일곱개의 대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게임 쿠폰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8월 25일 '가평 캠프통 포레스트 초청권(1인 2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U+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5G 체험과 각종 식음료 할인혜택은 물론, 60여종의 놀이기구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에서는 2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얼리버드 신청 시 개통과 상관없이 샤오미 미밴드3, 무선충전 스탠드, 액션캠, 블루투스 이어폰 등 4종 중 1종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다.
두 번째는 얼리버드 신청 시 받은 사전예약 번호로 8월 1일부터 19일까지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최소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부터 무선청소기, 노트북,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고객이 실제 개통을 완료한 경우 지급되며, 9월 중순에 일괄 발송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사전예약 알림뿐 아니라 실제 LG유플러스에서 새로운 갤럭시 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