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인천캠퍼스, 계양구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

2019-01-31 08:25
설 명절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 돌보기도 앞장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 이하 인천캠퍼스)는 30일 설 명절을 앞두고 인천시 계양구청(구청장 박용우)에 이웃돕기 성금(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김월용 학장은 기증식에서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우리대학 교직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으로 모금한 성금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기증할 수 있어 기쁘다. 명절 가족 품 같은 온정도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 인천캠퍼스, 계양구에 이웃사랑 성금 기탁[사진=한국폴리텍대 인천캠퍼스]


인천시 계양구청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최근 지역일자리 창출 사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계양구가 지역 고용문제 해결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서운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1단계,2단계)과 관련하여 건설기계 전문 인력 양성사업을 인천캠퍼스와 함께 추진해왔다.

그 결과, `17년~`18년 2년 연속 지역 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고용노동부 평가 최우수과정(S등급)으로 선정되었다.

올해도 천공기능 전문 인력 양성과정(항타항발기 과정 등 4개 분야), 스마트에어컨 설치 및 운영 엔지니어 과정(에어컨 시스템 과정 등 7개 분야)을 운영할 예정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설을 맞아 계양구청 관내 사회복지 시설 등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양 기관이 계양구민의 일자리 교육훈련사업과 성금 기탁 이외에도 협력할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고민해보자.”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