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프리미엄 목재 시스템 창호 출시..."고급 시장 겨냥"
2018-12-18 08:47
- 'CSS 225 LS'로 고급 단독주택, 빌라, 호텔 겨냥
- "난방비 절감과 디자인 효과 두루 갖춰"
- "난방비 절감과 디자인 효과 두루 갖춰"
시스템 창호 기업 ㈜이건창호가 고급 시장을 겨냥한 프리미엄 목재 시스템 창호를 선보인다.
이건창호는 난방비 절감과 디자인 효과를 갖춘 프리미엄 목재 시스템 창호 'CSS 225 LS'를 출시해 고급 단독주택과 호텔, 리조트 등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다고 18일 밝혔다.
CSS 225 LS는 최고급 목재와 고강도 알루미늄을 하나로 결합해 단열성능 1등급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건창호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 외부는 알루미늄으로 돼 있어 견고하면서도 깔끔하고, 내부는 고급 목재로 구성돼 아늑하면서도 품격있는 분위기를 가진다.
또한 견고한 알루미늄 시스템 하드웨어에 목재 소재를 적용해 일반 목재 창호보다 목재 자체의 휨 현상이나 변형을 방지하는 등 내구성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창짝 목재도 교체할 수 있어 장기간 깔끔하게 유지∙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얇은 고정창의 프레임 입면 디자인을 통해 넓은 조망권도 제공한다. 알루미늄과 목재가 하나의 프레임으로 결합된 단창 구조로 설계돼 실내 공간에서 창호가 차지하는 면적을 최소화한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입면 폭이 최대 67% 얇아져 외부 풍광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CSS 225 LS는 목재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멋스러움을 원하면서도 현대적인 외관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했다"며 "특히 PVC를 삽입해 향상된 단열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목재 시스템 창호는 실내 장식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