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감사담당관(개방형 직위) 공개 모집

2018-08-01 10:35
감사종합계획 수립 등 업무 맡아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접수

[사진=고양시제공]

경기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개방형 직위로 지정돼 있는 감사담당관에 대해 공직 내·외부로부터 유능한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채용하는 개방형 직위 감사담당관은 4급 서기관 직급으로 △감사종합계획, 자체감사계획 수립 및 실시, △공무원 비위 예방 및 조사·처리, △사업의 집행계획·계약·집행 타당성 점검 및 심사, △특명, 언론 보도사항의 조사 및 처리, △공무원 징계요구 및 소청에 관한 사항, △외부감사에 대한 수감 및 처분요청 사항 처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임용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업무 실적에 따라 총 5년 범위 안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 및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중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 제11조의 요건 하나 이상을 충족하는 자로 지역·성별·연령에는 제한이 없다.

응시원서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인적자원담당관 인적자원팀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시험 등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7일 전후 발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인구 105만 대도시로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고양시 청렴도 향상을 위해 전문 인력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고양시 홈페이지를 비롯한 행정안전부, 인사혁신처 등 다양한 공고 매체를 통해 홍보 할 예정”이라며 “많은 적격자가 응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