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미친감성의 내면에는 어떤 감성이 살고 있을까…'It's You'
2017-08-17 12:10
실력파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진짜 미친감성으로 돌아왔다. 그의 내면에 있는 감성을 그대로 드러낸 앨범으로.
미친감성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It's You’를 공개했다.
특히 가사에는 ‘하오체’를 사용해 미친감성만의 독특함을 더했다.
이 곡은 미친감성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미친감성의 내면을 가장 잘 표현한 멜로디와 인트로 부분에서 느껴지는 비장한 쓸쓸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독특한 멜로디 진행과 세련된 편곡이 돋보필명처럼 지난 사랑에 대한 쓸쓸함과 그리움을 담아냈으며 이별한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숨기지 않고, 함께했던 추억을 돌이키며 다시 돌아오라는 남자의 다소 지질하지만 진심이 담긴 호소가 녹아있다.
미친감성은 독특한 멜로디 진행과 세련된 편곡을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 불리는 미친감성은 엠씨더맥스의 ‘그 남잔 말야’를 비롯해 환희 ‘죽을것만 같아서’, 휘성 ‘모르고 싶다’, 인피니트 ‘마주보며 서있어’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주옥같은 곡들을 탄생시키며 더욱 주목 받았다.
미친감성은 13년간 프로 작곡가로 활동하면서 많은 곡을 발표했지만 개인적인 아쉬움을 떨칠 수 없었는데, 이번 타이틀곡에 그런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한 줄 감상평 △
미친감성의 미친감성이 폭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