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팔미구경(8味9景) 시즌2 “봄”선정
2017-03-20 09:15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8미9경 투표하면 알찬 경품이 가득!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나들이를 가고 싶은 따뜻한 봄, 예쁜 꽃길과 건강한 제철 먹거리 찾아 떠나고 싶은 곳을 내 손으로 직접 선정해보자.
전 국민이 직접 투표하는 인천 8미(味) 9경(景)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달 21일(화)부터 말까지 약 2주간 진행 후, 벚꽃이 한창 예쁘게 피기 시작하는 4월 3일(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8미9경 시즌2 「봄」후보는 계절에 맞춰 제철 먹거리와 정원이 예쁜 맛집, 꽃이 예쁜 봄나들이 장소로만 선정이 되어 후보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시즌의 8미9경 최종 선발지가 결정되면 투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미로 선정된 맛집 시식권과 함께 강화 특산물을 테마로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보랏빛 라벤다 정원을 품은 강화 에버리치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오프라인 투표는 월미도 관광안내소, 송도센트럴파크 이스트보트하우스, 청라 커낼웨이 內 청라1동 주민센터 앞에 비치된 투표판에 스티커를 붙여 투표할 수 있으며, 온라인 투표는 인천관광공사, 온통인천 페이스북과 함께 14만명 회원수의 인천 대표 커뮤니티 ‘인천에서 놀자’ 페이스북, ‘위메프’ 이벤트딜을 통해 진행된다.
시와 공사는 “인천 8미9경은 전 국민이 직접 뽑아 더욱 객관적이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핫스팟이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8미9경을 선정하고 소통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더욱 만족하고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