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썸의 반전 담긴 OFF 버전 재킷 공개…묵직한 '옴므파탈'

2017-03-15 08:54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썸의 반전을 담은 또 다른 재킷을 공개했다.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7도씨엔)’의 오프(OFF) 버전 재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고혹한 분위기 속에서 화려하지만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프’버전 재킷은 전날 공개했던 설레는 분위기의 ‘온(ON)’ 재킷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크한 남성미를 담아 ‘썸’이 식어버린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씨엔블루는 오는 2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7℃N’으로 컴백하며 타이틀곡 ‘헷갈리게 (Between Us)’로 활동할 예정이다. 신곡 ‘헷갈리게’는 정용화와 함께 그룹 엑소 유닛 첸백시(EXO-CBX), 일본 인기 그룹 아라시, 일본 힙합 그룹 m-flo(엠플로)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Justin Reinstein이 공동 작곡했다.

정용화는 타이틀곡 ‘헷갈리게’를 포함해 ‘잇츠 유(It’s You)’ ‘로얄 럼블(Royal Rumble)’등 세 곡의 자작곡을 수록했다. 이 외에도 기타리스트 이종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끊지마’ ‘웬 아이 워즈 영(When I Was Young)’, 베이시스트 이정신이 정용화와 함께 작사한 자작곡 ‘마니또’를 실으며 다채로운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새 앨범 ‘7℃N’의 전곡의 음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16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7℃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