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신입공채 이벤트 ‘너의 시작을 위하여’ 진행
2017-03-13 12:49
신입공채 이벤트 ‘너의 시작을 위하여’는 총 4개로 구성된 시리즈 이벤트다. 먼저 잡코리아는 대학생들에게 취업 필수품을 제공하는 ‘행운코드 확인해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잡코리아가 3월 한 달 간 서울, 경기, 대전 등 각 지역 26개 대학교에 방문해 행운코드가 포함된 ‘취업력 강화세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취준생 필수템 속 행운코드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편의점 상품권(2000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17년 상반기 신입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이라면 공채 정보와 함께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잡코리아앱에서 ‘신입공채 속보받기’ 알림 푸시설정을 ON으로 설정하면 이벤트에 참여 완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상반기 공채 핵심 정보를 담은 ‘기업분석 보고서’가 즉시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4, 교보문고 5만원 상품권, 굽네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4월 6일 잡코리아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이벤트에 참여해 MOS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페이지에서 ‘MOS 할인쿠폰받기’를 클릭해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주요 기업 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MOS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잡코리아는 G마켓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너의 시작을 위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너의 시작을 위하여’ 이벤트 참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잡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보이는 취업 방송 ‘잡코리아 TV’를 런칭해 상반기 신입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적극 지원한다. ‘잡코리아 TV’에는 전 현대자동차 인재채용 담당자, 전 롯데그룹 인사교육팀장 등이 출연해 취준생들의 고민을 상담한다.
‘잡코리아 TV’ 1화는 3월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되며 현재 해당 페이지에서 취업 관련 사전 질문을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