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씨비, 제주RV리조트 지분 100%인수…국내 최대 암환자 치유시설 짓는다

2017-03-08 16:10

3UP플래너 서울마리나센터[사진= 웰빙프러덕츠]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케이에스씨비는 웰빙프러덕츠와 공동으로 아미나힐링센터 건설을 위해 제주RV리조트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케이에스씨비는 웰빙프러덕츠와의 공동사업 진행을 위해 지난달 27일 웰빙프러덕츠의 지분 25만주(지분율 29.4%)를 인수한 바 있다.

케이에스씨비와 웰빙프러덕츠가 인수하는 제주RV리조트는 약 4222평의 부지를 소유하고 있어, 해당 토지에 국내 최초로, 최대 규모의 암환자 수술후 치유시설(aftercare center)인 '아미나 힐링센터'를 건설할 계획이다. 아미나 힐링센터는 암환자 수술 후, 재발가능성을 미연에 방지하는 시스템으로 유전자 맞춤형 치유관리, 맞춤형 항암식단, 건강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최적화된 암환자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웰빙프러덕츠는 현재 미국 등 선진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서도 급성장중인 헬스케어 토탈 서비스 기업이다. 기존 의약품의 부작용등의 단점과 헬스푸드의 보조적 역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뉴트라슈티컬 제품을 기반으로 개인별 맞춤식 처방 및 라이프스타일의 플래닝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뉴트라슈티컬제품 전문샵이 있을 정도로 일반화되어 있지만 국내에서는 이제야 뉴트라슈티컬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 수준으로, 뉴트라슈티컬 시장은 점차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웰빙프러덕츠는 한강변에 '서울마리나센터'를 오픈을 앞두며 국내 시장 선도에 나서고 있다. 이 센터는 특화된 메디컬 검진과 라이프 케어가 조화롭게 결합된 공간으로, 건강은 물론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신개념 의료 문화 복합 콘텐츠 센터를 표방한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의료진과 테라피스트 그룹이 함께 참여해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의학과 휴식을 결합한 스파, 에스테틱은 물론, 개인별 영양밸런스를 고려한 건강한 식단 관리와 줄기세포DNA유전자 검사 기술 등의 첨단 의학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경험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웰빙프러덕츠 관계자는 "제주RV리조트 인수를 통하여, 관광과 접목된 최상의 차별화된 전문 힐링케어서비스 제공의 초석이 마련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