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며 새 앨범 ‘스케치북’ 스포일러 ‘기대감 UP'

2017-02-14 17:01

[사진=V앱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남성 그룹 백퍼센트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며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 스포일러를 했다.

14일 백퍼센트가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 ‘☆컴백기념☆ 백퍼센트의 핸드메이드 초콜릿 교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과 타이틀곡에 대해 언급했다.

백퍼센트는 기습 컴백 소식을 발표 한 후 컴백 기념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 준비를 한 채 방송에 출연했다. 백퍼센트는 초콜릿을 처음으로 만들어 서툴지만 팬들에게 주고 싶다는 의지로 정성스럽게 초콜릿을 만들었다.

백퍼센트는 “컴백 소식에 다들 깜짝 놀라셨죠” 라며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에 대해 운을 뗐다.

이들은 “남자가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하면서까지 느낄 수 있는 단계별 감정을 나타냈다” 라며 “스케치북에는 모든 걸 그릴 수 있잖아요. 백퍼센트가 붓과 물감이 됐다”, “한 폭의 수채화 그림을 보는 듯할 것”라고 밝혔다.

또한 리더 민우는 미공개 타이틀곡에 대해 “들으시면 정말 어? 어. 어! 하게 된다” 라며열정적으로 설명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22일 0시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