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745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다위드의 특별한 만남-프레스코 벽화와 로타르 말스카트 [영상]

2016-12-25 00:00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74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Ⅰ. 호날두가 만난 소년-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는 신문에 실린 어떤 기사를 보고 깜짝 놀라 누군가를 만나기로 결심하는데… 뜻밖에도 호날두가 만나고 싶어한 사람은 한 소년이었다! 호날두와 한 소년의 특별한 기적, 그 사연은?

2. 어떤 노인- 이른 아침 작은 텃밭을 가꾸고, 오후엔 낡은 자동차를 타고 동네 보건소를 찾는 한 노인. 그는 여느 노인들과 다를 것 없는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뜻밖에도 그가 노벨평화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된다! 어느 평범한 노인의 이야기, 그는 누구?

3. 벽화의 탄생- 1951년 독일, 건립 700주년을 맞은 한 성당이 이 역사적인 날을 기념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한 벽화를 대중에 공개한다. 이 벽화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엄청난 찬사를 받았는데… 얼마 후 이 벽화가 감쪽같이 사라진다! 그 사연은?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인생 역전- 1997년 미국, 은행 강도 행각을 벌이다 체포된 한 남자. 그런데 몇 년 뒤, 놀랍게도 이 은행 강도는 말끔한 차림으로 강연장에 서는데… 미 전역에서 유명인사가 된 남자, 그의 기적 같은 인생 역전 스토리!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그날 밤에 생긴 일- 경상남도 함양, 한 구두쇠의 집에 불이 난 사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